-
갤럭시탭S3 전용 정품 키보드 케이스 리뷰카테고리 없음 2020. 4. 25. 04:29
>
오늘 리뷰할 제품은~ 작년에 구입한 갤럭시탭S3~순정 키보드 케이스다!
■갤탭3 관련 포스팅은 위로! 벌써 반년 전이라니...
>
출시 당시 15만원 정도였던 가격이 다소 부담스러워 구매를 미루고, 올해 갤탭을 사용할 일이 많을 것 같아 키보드 커버 구매를 자결!
>
북커버 키보드! 포장되어 오는 것이 이전 순정 케이스와 대동소이하다
>
이런 물건은 개봉기가 즐겁다... 어쨌든 색상은 진한 회식입니다.
>
비용에 비해 간결한 구성품! (현재 북커버는 10만원 내외로 구매 가능)
>
둔! 표면은 회색이지만 안쪽은 검정에 가까운 더 진한 회색! 완전히 마음에 드는 색의 케이스 안에 키보드가 들어가 버튼이 조금 작을까 고민하다가 소견보다 적당해서 적응이 쉬울 것 같습니다.
>
기존 정품 케이스와 북 커버 키보드의 비교! 기존 케이스의 색상과 키보드 커버의 내부 색상이 비슷해서 마음에 듭니다.크기도 비슷비슷?
>
쿠키도 비슷해요?큰 차이라면 무게, 카메라 부분의 오픈 유무, 태블릿을 굽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.먼저 키보드 케이스다.당연히 무게가 나죠.둘 다 자석이 달려 있지만, 키보드 케이스에는 카메라가 달려 있지 않습니다.물론 사용 용도에 따라 그렇게 제작한 것 같습니다.거치 방법도 기존 케이스는 뒤를 접어서 세우면 키보드 케이스는 태블릿을 세워서 접어서 사용합니다.
>
그렇기 때문에 더욱 더 마음에 드는 부분! 기존에는 전용 펜을 커버외에 설치해서 쉽게 벗겨졌지만 북 커버의 키보드 케이스에는 이렇게 스탠드가 따로 있습니다(정품 케이스에도 하나 나쁘진 않군요.)
>
스티커를 떼고 제 패인 부분에 붙여주시면 됩니다(메뉴얼 숙지의 생할화!)
>
아무튼 이렇게 하면 이사(?)가 끝나요 요즘 성능을 봐야죠~
>
갤탭3 보시면 측면에 어떤 금속 접촉 부분이 있고, 거기에 전용 키보드에도 있고, 저렇게 닫으면 따로 블루투스 연결 없이 바로 작동합니다! 이게 제일 편리함.
>
메모장을열고써야반응속도도빠르고키감도좋습니다.아, 의견보다 소리도 나쁘지 않군요.
>
한영키도 있고 키보드를 선택한 상태에서도 터치 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터치 키보드를 나타낼 수 있는 키(왼쪽 알트 왼쪽)도 존재해 편리하다.
>
네이버블로그는 왜 세로쓰기만 하는지 !! 후후후 이걸로 블로그 쓰는건 좀 어려울것 같네요.빨리 패치가 되었으면.....
>
펜으로 선을 긋고 키보드로 메모해라! 완전 딱!
>
옆모습은 대충 이런데 뚜껑을 열고 저렇게 꽂아서 써
>
접어서 사용하면 기존 케이스와 비슷한 효과도 가능! 대신 조금 무게가 있다.
>
그래서 키보드 부분을 자세히 보면 아래 양옆으로 2개 튀어올라 자신있는 부분이 있고 이것이 태블릿과 키보드가 부딪치는 것을 막아준다!
>
깨끗이! 금년에 부탁이야 갤럭시 탭 S3
>
두께
>
기존 케이스와 두께를 비교! 어쨌든 다른 북 커버에 비해 가격은 다소 있지만 편리성과 상호 호완으로 거의 문제가 없다는 부분에서 추천하는 액세서리!